Étiquettes

, , ,

하늘이 너무이뻐서 사진찍었는데 내가안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깔깔깔깔깔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ic.twitter.com/xk5QEdHmAw

[TRAD] Le ciel est tellement joli que j’ai pris une photo Mais vous ne pouvez pas bien me voir

credits: yunyunzai(btobbar)@weibo
Trad anglaise : Iris@fyeahbtob
Trad française : Diloe @BTOBFr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