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s-clefs

, , , , , , ,

« 또 하나의 아름다운 추억이 된
대만콘서트!! 너무 행복했어요^^!!
또 봐요 대만멜로디!!!♡ 사진은 광릿ㅋㅋㅋㅋㅋㅋㅋㅋ
뮤지컬 ‘햄릿’ 많이 보러와욧!!ㅋㅋㅋ »

« Un autre beau souvenir
Concert à Taïwan !! J’étais si heureux ^^!!
À la prochaine, les Melodies de Taïwan!!!♡ La photo est Kwanglet ㅋㅋㅋㅋㅋㅋㅋㅋ
Venez voir la comédie musicale “Hamlet” !!ㅋㅋㅋ »

Cr : Eunkwang
Trad Anglaise : BTOBSTORYY
Trad Française : MAMA

